일본 역사 인물 점 Peppermint

日本歴史占い <- 하는 곳은 여기

 あなたはわがままで寂しがり屋、人見知りが激しい甘えっ子です。光源氏は幼い頃、母親・桐壺の更衣を亡くし、愛に飢えた子どもでした。やがて恋心を抱いた相手の藤壺は、なんと義母。以降藤壺の面影を追って、女性遍歴を重ねながら自己形成の道を歩むのです。あなたの優しさを優柔不断という人もいますが、心の奥底に秘めた願望を忠実に行動することが大切です。一人だと精神的不安に陥るので、安心できる人がそばにいることが重要。
頭脳・知識
出来ることと出来ないことが両極端。ファッションセンスは抜群だが金銭感覚はゼロとか、勉強はできるがスポーツはからきしダメとか。頭脳にくっきりと明暗あり。
センス
人見知りが激しく、初対面だと緊張もする。が、親しくなると結構図々しい。スキンシップが多くなり、わがままも言う。誰に一番気に入られるか見抜く感覚は、動物の嗅覚以上。でも、駆け引きは下手。
感情
思いっきり母性本能をくすぐっている。全女性に愛されたいが、個人的にはお姉さんのように優しく接してくれる人が好き。ようはマザコン、ロリータ趣味。加えてMタイプ。
外見・言葉
人の好き嫌いが露骨すぎ。好きな人には赤ちゃんのように甘えるが、嫌いな人には口もきかず、目で「キライ」と訴えている。大人同士の関係は作りにくい、永遠のオトナ子ども。
行動
好き嫌いがはっきりしているわりには、イエス・ノーははっきり言えない。大事な決断を出すのも苦手。次々と女性を好きになるが、最後てゃ誰がい一番好きかわからなくなる。いくつになっても迷い性。

 당신은 멋대로이고 외로움을 잘타는 사람, 낯가림이 격렬한 응석이 심한 자입니다.히카루 겐지는 어릴 적, 모친·동호의 갱의를 잃어, 사랑에 굶은 아이였습니다.이윽고 연정을 안은 상대 등호는, 무려 의모.이후 등호의 모습을 쫓고, 여성 편력을 거듭하면서 자기 형성의 길을 걷습니다.당신의 상냥함을 우유부단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속마음에 숨긴 소망을 충실히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한 명이라면 정신적 불안에 빠지므로, 안심할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는 것이 중요.
두뇌·지식
할 수 있는 것으로 할 수 없는 것이 양극단.패션 센스는 발군이지만 금전 감각은 제로라든지, 공부는 할 수 있지만 스포츠는으로부터 기사 안 됨이라든지.두뇌에 선명하게 명암 있어.
센스
낯가림이 격렬하고, 첫 대면이라고 긴장도 한다.하지만, 친해지면 상당히 그림들 해 있어.스킨십이 많아져, 이기적임도 말한다.누구에게 제일 마음에 들까 간파하는 감각은, 동물의 후각 이상.그렇지만, 술책은 서투름.
감정
마음껏 모성 본능을 간질이고 있다.전여성에게 사랑받고 싶지만, 개인적으로는 언니(누나)와 같이 상냥하게 접해 주는 사람을 좋아해.야는 머더 콤플렉스, 로리타 취미.더해 M타입.
외관·말
사람의 좋고 싫음이 너무 노골적이어.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아기와 같이 응석부리지만, 싫은 사람에게는 말도 하지 않고, 눈으로 「키라이」라고 호소하고 있다.어른끼리의 관계는 만들기 어려운, 영원의 어른 아이.
행동
좋고 싫음이 분명히 하고 있어요 에는, 예스·노우는 분명히 말할 수 없다.소중한 결단을 내는 것도 골칫거리.차례차례로 여성을 좋아하게 되지만, 최후누가 있어 제일 좋아하는가 모르게 된다.몇이 되어도 미혹성.

히카루 겐지.. 가수 이름 아니었나.. 했더니...

겐지모노가타리.. 라는 고전 소설에 등장하는 인물..

자세한 내용은 이 곳에..

http://www.nuch.ac.kr/genji/1_hazime/tema1_hazime.htm

왠지.. 천룡팔부를 보는 느낌.. ;;; 머뭇거리는.. 바람둥이군요.. -_-;

 何をしてもソツがなく、勉強も仕事もやればできるとタカをくくっています。場の空気を読めない人、中身のない人を腹の中ではバカにしながら、表情を変えずにさらりとおつき合いし、しっかり自分ノートに評価表をつけるタイプ。日本が誇る長編小説『源氏物語』は、登場人物400人! 人の世の深淵を描いた大ポルノでもあります。それは皆、彼女の日常を見つめる目と、スケベな色好みから生まれたものです。
頭脳・知識
何事にもソツがない女。頭いいよねネと人にもいわれるし、自分でもそれは百も承知。出る釘は打たれないように振る舞う賢さが仇となり、小さくまとりがちだが、堅実志向だからそれもあり。
センス
自覚していようがいまいがスケベの女王。神経質な部分もあるので肉体的には潔癖性に近いかもしれないが、心がスケベを求めている。性的な意味をも越えた生まれもってのスケベ。
感情
バランス感覚抜群で人との距離感をとるのが巧み。深刻な諍いはあまりしないし、したくない。淡々と世の中を渡り切ろうとしているところを不用意にかき回すオバカさんは大嫌い。
外見・言葉
言動もファッションもあたりさわりのないところを狙うので、はっきりいって地味だが、それも計算の上。自分なりのこだわりはあって、わかってくれる人にわかってもらえればよし。
行動
いかにのんびりと楽をする時間を生み出すかに知恵を絞る。夏休みの宿題は初めの3日でやるか、最後の3日でやるという集中型だ。ただしとっさの出来事への対応は苦手。

 무엇을 해도 소트가 없고, 공부도 일도 하면 할 수 있으면 타카를 묶고 있습니다.장소의 공기를 읽을 수 없는 사람, 내용이 없는 사람을 마음 속에서는 바보 취급하면서, 표정을 바꾸지 않고 깨끗이 수행원 맞아 , 확실히 자신 노트에 평가표를 붙이는 타입.일본이 자랑하는 장편 소설 「겐지 모노가타리」는, 등장 인물400인! 세상의 심연을 그린 대포르노이기도 합니다.그것은 모두, 그녀의 일상을 응시하는 눈과 음란한 호색한으로부터 태어난 것입니다.
두뇌·지식
무슨 일에도 소트가 없는 여자.머리 좋지요 네와 사람에게도 말해지고, 스스로도 그것은 백도 용서.나오는 못은 맞지 않게 행동하는 영리함이 원수가 되어, 소사쿠마 잡기 쉽상이지만, 견실 지향이니까 그것도 있어.
센스
자각하고 있든지 있지 않든지가 색골의 여왕.신경질적인 부분도 있으므로 육체적으로는 결벽성에 가까울지도 모르지만, 마음이 색골을 요구하고 있다.성적인 의미도 넘은 타고난 색골.
감정
밸런스 감각 발군으로 사람과의 거리감을 취하는 것이 기교.심각한 언쟁은 별로 하지 않고, 하고 싶지 않다.담담하게 세상을 다 건너려는 중을 조심성없게 휘젓는 오바카씨는 너무 싫다.
외관·말
언동도 패션도 지장이 없는 곳을 노리므로, 분명히 말해 수수하지만, 그것도 계산상.자신나름의 조건은 있고, 알아 주는 사람이 알아주면 좋아.
행동
얼마나 한가롭게 락을 할 시간을 낳을까에 지혜를 짠다.여름휴가(방학)의 숙제는 처음의 3일에 하는지, 마지막 3일에 한다고 하는 집중형이다.다만 순간의 사건에의 대응은 골칫거리.


움후후.. 색골이라...~

덧글

댓글 입력 영역